싱가폴 10월 날씨와 여행

 

 

 

싱가포르는 여행자들의 행복과 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싱가포르는 동남아시아에 있는 섬 나라 입니다. 서울시의 약 1.18배인 면적이 작은 나라입니다. 하지만 작은 나라라고 해서 싱가폴의 모모든 것을 다 보여줄 수 없을 만큼 정말 화려한 나라입니다. 작지만 화려한 풍경과 야경, 쇼핑 거기에 우리나라만큼 아주 편리한 교통까지 갖추어 있고 싱가포르는 여행자들에게 드림이고 또한 여행자들에게 굉장히 친절하고 싱가포르의 4대 공식 언어가 있습니다. 영어, 말레이어, 중국어, 인도계 타밀어 입니다. 싱가폴 대부분의 젋은 사람들은 영어로 대화가 가능하니 의사소통에는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나이가 많은 사람들은 각자의 민족어밖에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작은 상점에서는 영어로 의사소통하는데 어려움이 있을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싱가폴 10월 날씨는 동남아시아인 말레이시아 밑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고온 다습한 열대성 기후로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11월에서 1월까지는 북동몬순 시기여서 비가 자주 오고 기온은 2~3도 정도 낮아지고 싱가포르의 연평균 기온은 31, 최저기온은 24도 입니다.

 


 

이번에는 소나기 소식이 많은 거 같습니다. 싱가폴 10월 날씨는 동남아시아답게 기온이 높네요 지금 위에 사진과 밑에 사진은 각각 싱가폴 9월과 10월 날씨 입니다. 비교해 보시면 어느정도인지 알 수 있습니다.

 

 

정말 더운 나라인데 얼마나 매력적인 나라이기에 1년 내내 관광객으로 붐비는지 정말 가보고 싶습니다. 한국에서 직항으로 가는것만 6시간이 걸린다고합니다. 그리고 시차는 우리나라보다 1시간 느리니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싱가폴 10월 날씨 말고 싱가폴의 1년 날씨는 어떨까요? 싱가폴은 대체로 1년 내내 강하고 굵직한 비가 많이 옵니다. 한달에 반은 비가 온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우리나라 장마기간처럼 하루종일 흐린 날은 없다고 하니 정말 안심이 되고 소나기가 한번 왔다 가면 화창한 날씨가 나온다고 합니다. 정말 다행이네요 그래도 짧고 굵은 소나기라고 해도 스콜설 소나기가 내릴 수 있으니까 아무리 건기라고 해도 우산과 우비는 필수로 챙겨가셔야 합니다. 11월부터 우기가 시작되는거기 때문에 아무래도 싱가폴 10월 날씨에 영향을 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싱가폴 10월 날씨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마지막으로 싱가포르 환율과 위에 말씀드린 언어 는 꼭 숙지하시고 가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또 전압은 전압과 주파수는 문제가 없지만 3구를 사용하기때문에 꼭 어답터를 챙겨가시는 것 잊지마세요

 


 

이번 황금연휴를 이용해 해외여행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아름다운 것만 보시고 매일매일 아름다운 일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너의보보스

,